공지사항
2021년 과천시민회관 수시대관 신청 안내(11월)
관리자2021.10.30
- 2021년 과천시민회관 대관일정표 (2021.11~12.)_.pdf
- 과천시민회관+공연장+대관신청서(대극장,소극장,야외공연장).hwp
- 과천시민회관+문화제실+대관신청서(세미나실,연습실,전시실).hwp
- 대관시설+사용+변경,+취소+신청서_신청단체명.hwp
2021년 과천시민회관 수시대관 신청 안내(11월)
* 내 용 : 과천시민회관 공연장, 세미나실, 연습실, 전시실 대관
* 접수기간 : 2021. 11. 1.(월) 09:00 ~ 11. 7.(일) 18:00
* 신청방법 : e-mail 신청(munhwa@gcart.or.kr)
* 신청결과 : 개별 안내
* 대관기간 : 2021. 11. 16.(화) ~ 12. 31.(금)
* 참고사항 : 매월 1~7일 수시대관 접수, 매월 15일 심사결과 개별 안내
* 문의 : 02-2009-9772
※ 대극장, 소극장은 극장 잔여 일정이 없는 관계로 수시대관 신청이 불가하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1. 대관시설
1) 시설 구분
구분 | 규모 | |
공연장 | 야외공연장 | • 3,603.32㎡ |
세미나실 | 세미나실1 | • 117.8㎡ |
세미나실2 | • 61㎡ | |
연습실 | 햇님 | • 123.3㎡ / 기악, 합창 등 복합 연습공간 |
달님 | • 123.8㎡ / 발레 및 각종 무용 등 | |
별님 | • 98.9㎡ / 발레 및 각종 무용 등 | |
전시실 | 갤러리마루 | • 248.6㎡ |
갤러리아라 | • 180.8㎡ |
2) 일상 회복 이행 단계에 따른 시설 이용 방침 (1차 개편 기준)
구분 | 시설 이용 방침 |
대극장 | 공연 시 325명, 행사 시 99명 이용 가능 |
소극장 | 공연 시 189명, 행사 시 99명 이용 가능 |
야외공연장 | 지자체 승인 후 시범 운영 |
세미나룸1 | ○ 이용가능대상 : 접종 완료자 ○ 미접종자 예외대상 - PCR음성자 - 만18세이하(아동, 청소년) - 불가피한 사유로 접종불가자(의학적사유) - 완치자 ○ 확인방법 - 백신접종 증명서(2차 완료 후 14일 경과) 확인 또는 코로나19 백신 인증 앱(COOV) 확인 - 음성확인서(48시간 이내 PCR검사음성) 또는 검사소 음성 문자 확인 - 완치자 및 불가피한 접종 불가자는 의사소견서 또는 확인서 |
세미나룸2 | |
연습실햇님 | |
연습실달님 | |
연습실별님 | |
갤러리마루 | |
갤러리아라 | |
※ 향후 정부의 단계적 일상회복 이행 단계에 따라 시설별 이용 방침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. |
2. 대관기간
1) 야외공연장 (월요일 및 일·공휴일 휴관)
- 기존 대관 일정 : 없음
- 기존 대관 일정을 제외하고 신청 가능
2) 세미나실, 연습실, 전시실 (일·공휴일 휴관)
- 기존 대관 일정 : 첨부파일 참고 「2021년 문화시설 대관 현황(2021.11~12.)」
- 기존 대관 일정을 제외하고 신청 가능
- 방역 작업을 위해 기존 대관 시간과 연이어 신청 불가(기존 대관 시작, 종료 시각 기준 1시간 이전, 이후 신청 가능)
- 이용가능시간 (일·공휴일 휴관)
구분 | 이용가능시간 |
세미나실, 연습실 | 오전 9:00~12:00, 오후 12:00~18:00, 야간 18:00~22:00 |
전시실 | 9:00~18:00 중 8시간 |
※ 대관 사용료
- 「과천시 시민회관 운영 및 사용에 관한 조례」 준용
- 사용료 정보 : 홈페이지 참고 https://www.gcart.or.kr/kr/rental/rentalFee.do
3. 신청서류 (첨부파일 참고/날인 후 제출)
1) 대관신청서 1부.
2) 행사계획서 1부.
3) 대관 준수사항(공연장/문화시설) 1부.
4) 사실확인서 및 개인정보동의서(공연장) 각 1부.
5) 코로나 대비 지침 준수 서약서 및 이행각서 1부.
※ 서류 작성이 미흡할 시 심사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