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안내] 2021년 상반기 과천시민회관 수시대관 신청 안내(2월)
- 작성자
- 관리자
- 등록일자
- 2021-01-21
- 조회수
- 365
2021년 상반기 과천시민회관 수시대관 신청 안내(2월)
* 내 용 : 과천시민회관 공연장, 세미나실, 연습실, 전시실 대관
* 접수기간 : 2021. 2. 1.(월) 09:00 ~ 2. 7.(일) 18:00
* 신청방법 : e-mail 신청(munhwa@gcart.or.kr)
* 신청결과 : 개별 안내
* 대관기간 : 2021. 2. 1.(월) ~ 6. 30.(수) (5개월)
* 참고사항 : 매월 1~7일 수시대관 접수, 매월 15일 심사결과 개별 안내
* 문의 : 02-2009-9743
1. 대관시설
▷ 시설 구분
공연장 |
대극장
|
• 929석(장애인석 10석 포함) • 무대 면적 707.44㎡, 18m*9m |
소극장
|
• 380석(장애인석 4석 포함) • 무대규격 13m(넓이)*5.5m(높이)*8m(깊이) |
|
야외공연장 |
• 3,603.32㎡ |
|
세미나실 | 세미나실1 |
• 117.8㎡ / 62석 |
세미나실2 |
• 61㎡ / 32석 |
|
연습실 | 햇님 |
• 123.3㎡ / 기악, 합창 등 복합 연습공간 |
달님 |
• 123.8㎡ / 발레 및 각종 무용 등 |
|
별님 |
• 98.9㎡ / 발레 및 각종 무용 등 |
|
전시실 | 갤러리마루 |
• 248.6㎡ |
갤러리아라 |
• 180.8㎡ |
- 대극장 기술정보(링크)
http://www.kocacadb.or.kr/home/start_with_giyeok/gwacheonsiminhoegwan-daegeugjang
- 소극장 기술정보(링크)
http://www.kocacadb.or.kr/home/start_with_giyeok/gwacheonsiminhoegwan-sogeugjang
▷ 시설별 이용 가능 인원(사회적 거리두기 2.5단계 기준)
대극장 | 49명 | 연습실 햇님, 달님 | 30명 |
소극장 | 49명 | 연습실 별님 | 12명 |
세미나실1 | 20명 | 갤러리마루 | 62명 |
세미나실2 | 10명 | 갤러리아라 | 45명 |
※ 대관 당일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의거 대관 가능 여부 및 이용 가능 인원이 변동될 수 있음
2. 대관기간
▷ 신청 가능일
1) 대극장 (월요일 및 일·공휴일 휴관)
2월 |
2, 4~6, 9~10, 16~19, 23~27일 |
3월 |
2~6, 9~13, 16~17, 20, 23~25, 30~31일 |
4월 |
1~2, 6, 9, 13~16, 20~22, 30일 |
5월 |
4~8, 13~15, 18~19, 25~27일 |
6월 |
8, 11~12, 15~16, 19, 22~24, 29~30일 |
※ 이용가능시간 : 오전 9:00~12:00, 오후 13:00~18:00, 야간 19:00~22:00 |
2) 소극장 (월요일 및 일·공휴일 휴관)
구분 | 신청 가능일 |
2월 |
2~6, 9~10, 18~20, 23~27일 |
3월 |
2~4, 9~12, 16~17, 25~27일 |
4월 |
3, 6~8, 13~14, 20~24, 30일 |
5월 |
4~7, 11, 18~22, 28~29일 |
6월 |
1~4, 8, 10, 15~16, 26, 29~30일 |
※ 이용가능시간 : 오전 9:00~12:00, 오후 13:00~18:00, 야간 19:00~22:00 |
3) 야외공연장 (월요일 및 일·공휴일 휴관)
- 기존 대관 일정 : 4/12~19
- 기존 대관 일정을 제외하고 신청 가능
4) 세미나실, 연습실, 전시실 (일·공휴일 휴관)
- 기존 대관 일정 : 첨부파일 참고 「2021년 상반기 대관 현황_문화시설(2021.02.)」
- 기존 대관 일정을 제외하고 신청 가능
- 방역 작업을 위해 기존 대관 시간과 연이어 신청 불가 (기존 대관 시작, 종료 시각 기준 1시간 이전, 이후 신청 가능)
- 이용가능시간
구분 | 이용가능시간 |
세미나실, 연습실 |
오전 9:00~12:00, 오후 12:00~18:00, 야간 18:00~22:00 |
전시실 |
1일(8시간 기준) |
▷ 대관 사용료
- 「과천시 시민회관 운영 및 사용에 관한 조례」 준용
- 참고 : 과천도시공사 대관사용료 안내 https://www.gcuc.or.kr/fmcs/184
3. 신청서류 (첨부파일 참고/날인 후 제출)
1) 대관신청서 1부.
2) 행사계획서 1부.
3) 대관 준수사항(공연장/문화시설) 1부.
4) 사실확인서 및 개인정보동의서(공연장) 각 1부.
※ 서류 작성이 미흡할 시 심사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음. 끝.
첨부파일 : 2021년 상반기 대관 현황_문화시설.pdf , 과천시민회관 공연장 대관신청서(대극장,소극장,야외공연장).hwp , 과천시민회관 문화제실 대관신청서(세미나실,연습실,전시실).hwp